디클 클릭북 예쁜 가성비 노트북
현재 위치
  1. 게시판
  2. VIDEO REVIEW

VIDEO REVIEW

VIDEO REVIEW

게시판 상세

참 곱다고와, 취향저격 제대로 탕탕탕♥

속살을 드러낸 딸기우유 노트북♥


기다리고 기다리던 노트북 디클클릭북 D141+IPS ( ・_・)♡


썸네일에서도 느껴지듯 핑크핑크한 여자취향저격


♡( ૢ⁼̴̤̆ ꇴ ⁼̴̤̆ ૢ)~ෆ♡


정말 맘 같아선 파바바박 챱챱 뜯고 싶었으나


노트북 언박싱 포스팅은 처음이라서


다소곳하게 영상 찍으면서 꼼꼼히(?) 뜯어보았다


그럼 고고싱٩(๑˃̵ᴗ˂̵)و



박스에서 꺼낸 제품들을 바닥에 예쁘게 나열해봄 헷





디클클릭북D141+ips 구성품


액정보호필름/무선마우스/웹캠커버/키스킨은


노트북 구매시에 공식사이트에서 추가로 구매 가능(!)



액정보호필름 9,900원, 무선마우스 9,900원


웹캠커버 3,900원, 키스킨 3,900원


구냥 사실 분들은 처음에 같이 구매해서 사는게 좋을듯٩(๑˃̵ᴗ˂̵)و




ATTENTION! 개봉 전 주의사항!


이 봉인 스티커를 제거하신 후 제품을 개봉하게 되면


제품에 이상이 없을 시 반품이 불가합니다!


ㄷㄷ 절대 그럴 일이 없다요!!!!!




드디어 속살을 드러낸 딸기우유 노트북


디클클릭북 D141+ips ㅠㅠㅠ


왜캐 반짝반짝이고 이뿐고양



진심이닿다에 나온 유인나노트북이


바로 디클 노트북 입니다요ㅠㅠㅠ


정말정말 모든 색상 다 이쁘지만


여자라면 핑크에 대한 로망 다 있으니까



핑크색은 정말 딸기우유 색감 그 자체였다


존예보스 영롱보스 세젤예보스

박스 안에 유선마우스가 있다!


그치만 무선 핑크 마우스가 넘나 이쁜것 ㄷㄷ


9,900원 내고 추가 구매 하세여 존예임




드디어 열어보는 디클노트북 ㅠㅠㅠ


뭔가 자석 느낌으로 챱챱 맛깔나게 열림 ㅋㅋㅋ


디클클릭북D141+ips는 14인치 노트북인데


14인치 크기가 대학생이나 직장인에게 딱인 것 같다



가벼워서 휴대하기에도 좋고 크기도 적당하구


무엇보다 이뻐... 어느색을 사도 색깔맛집...


키스킨은 정말 고민되었다


화이트와 핑크색이 최종 결승전에 진출



핑크 WIN°₊·ˈ∗♡( ˃̶᷇ ‧̫ ˂̶᷆ )♡∗ˈ‧₊°


핑크에 핑크를 버무려 버릴거야


ξ(✿ ❛‿❛)ξ▄︻┻┳═一


취향저격 탕탕탕!





요건 웹캠커버인데 나한테 정말 신세계였다


요즘 노트북 카메라도 해킹해서 그걸로 본다길래


나는 핸드폰이나 아이패드도 다 포스트잇으로


가려두는데 웹캠커버가 그런용도로 나온거였움 ㄷㄷ


주저하지 않고 디클노트북 액정보호필름도 붙여줌



깨끗하게 붙이려고 쭈구려 앉아서 땀 뻘뻘 흘리며 ㅋㅋ


노트북이 180도로 펴져서 진짜 편했다



​왼쪽에 구멍 생겨부렀오(˃̣̣̣̣︿˂̣̣̣̣ )


그래도 요정도면 애교 ♡( ૢ⁼̴̤̆ ꇴ ⁼̴̤̆ ૢ)~ෆ♡


데햇


​좌우에 이것저것 많이 꽂을 수 있다!


USB 랑 SD 카드 이어폰단자 HDMI선 등등


나중에 다 풀로 꽂아봐야지 ㅋㅋㅋㅋ





​일어나세요 용사여


깨어나세요 용사여



전원ON...ヽ( ★ω★)ノ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오!


하루종일도 기다릴 수 있어


천천히해


언어선택


자랑스러운 우리나라로 선택ㅋㅋ


한국어 뿜뿜💖


집에있는 와이파이 연결함 후우ㅋㅋㅋ


사용권계약 읽지도 않고 동의 고고싱



나만 그런가


회원가입할때 약관 안읽음(⊙﹏⊙✿)


무조건 동의 동의 동의!!!



몇 분정도 더 걸린다구 한다


이 모든 과정을 찍으려고 하염 없이


노트북 앞에 앉아서 사랑스레 바라봄...



Take your time... 얼마든지...


기다릴게... 보고싶을거야。゚( ゚இ‸இ゚+)゚。


​마이크로소프트 뭐시기 로그인해야되는데


역시나 아이디 비번 까묵음


아이디/비번 찾기 고고싱



제발 아이디 비번 다 통일하는 사이트 나왔으면


귀찮아 죽을 것 같아!!!!!



내가 하나 개발해야하나 흐극(˃̣̣̣̣︿˂̣̣̣̣ )




휴대폰이랑 디클클릭북 D141+ips를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이 있었다



오오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이런 기능인 것인가!


어플 깔아둠 ㅋㅋ 나중에 해봐야짓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디클클릭북 !!!!


여기까지가 언박싱 후기 데헿 진짜 너무 이뻐서


아무리 봐도 정말 정말 이쁘다 얼짱노트북 ㅠㅠ


그리고 가성비도 짱짱이시다



동년배에게 다 추천하고픔ㅋㅋㅋ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련 상품

  • 고객센터 1544-1238
    상담시간 09:30 - 16:00
    점심시간 12:00 - 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우리은행 1005-802-716864
    디클(주)


  • COMPANY 디클(주) OWNER 지영필
    E-mail dicle@dicle.co.kr 고객센터 1544-1238
    MALL ORDER LICENSE 제 2015-서울금천-0088 호 [사업자정보확인] BUSINESS LICENSE 119-87-05275
    ADDRESS 인천광역시 남동구 능허대로 557 디클(주)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G이니시스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 K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