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된 어플들이 수시로 업데이트되는 과정에서
종종 검색이 안되거나 설치가 안 되거나 루팅 된 기기라고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디클 탭에서 인터넷(크롬)으로 접속하시어
'해당 어플 이름 + apk'(ex. 넷플릭스 apk)라고 검색하시면
해당 어플 수동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가 검색됩니다.
해당 사이트로 접속하시어 가장 최근 버전이 아닌 이전 버전으로
수동 설치를 하시면 정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직접 설치가 어려우시거나 안되시는 경우 1544-123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특정 어플이 호환성 특성(사양 상의 문제)으로
구동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해결이 불가하며 해당 어플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디클 고객센터 ]
평일 오전 9시30분 ~ 오후 4시30분 (11:30~12:30 점심시간)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카톡 검색창에 디클톡톡 검색고 플러스친구 추가 가능 )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게시판 문의 ]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전화상담 ] ☎ 0507-1320-2985
전화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