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클 클릭북 예쁜 가성비 노트북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디클탭 라이트/플러스/플레이/프로 초기화 방법
작성자 운영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2-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797

안드로이드 설정에서 초기화

라이트10.1 / 플러스10.1 / 플레이10.1 / 플레이8.0 / 프로10.1






안드로이드 부팅 불가 상태 초기화

플러스10.1 / 플레이10.1 / 플레이8.0 / 프로10.1

  • 1. 태블릿 전원을 종료합니다.
  • 2. 전원버튼과 볼륨업 버튼을 동시에 길게 누르면 10~15초 후 기기가 켜집니다.
3. 전원이 켜진 후 볼륨버튼을 이용해[Wipe data/factory reset]으로 커서를 옮긴 후 전원버튼을 눌러주세요.

4. 확인 메뉴가 나오면 볼륨 버튼을 이용해 [YES]로 커서를 이동 한 후 전원버튼을 눌러주세요.

5. 아래의 화면이 나온다면 정상적으로 초기화가 진행중이며,
[Data wipe complete]가 출력되면 모든 작업이 완료된 것입니다.

6. 작업 완료 후 볼륨버튼을 이용해 [Power off]로 커서를 옮기고 전원버튼을 누르면 기기의 전원이 종료됩니다.

7. 전원이 종료된 후 다시 전원을 켜고 약 5~6분 정도 기다리면 처음 받으셨을 때 설정 화면이 시작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디클 고객센터 ]
평일 오전 9시30분 ~ 오후 4시30분 (11:30~12:30 점심시간)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팅상담 ] http://dicle.kr/kakao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카톡 검색창에 디클톡톡 검색고 플러스친구 추가 가능 )

[ 네이버 톡톡 채팅상담 ] http://dicle.kr/tok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게시판 문의 ]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전화상담 ] ☎ 0507-1320-2985
전화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고객센터 1544-1238
    상담시간 09:30 - 16:00
    점심시간 11:00 - 12: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우리은행 1005-802-716864
    디클(주)


  • COMPANY 디클(주) OWNER 지영필
    E-mail dicle@dicle.co.kr 고객센터 1544-1238
    MALL ORDER LICENSE 제 2015-서울금천-0088 호 [사업자정보확인] BUSINESS LICENSE 119-87-05275
    ADDRESS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7, 1601호(가산동, IT캐슬 2차)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G이니시스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 K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