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의 특성상 배터리 잔량이 부족하면
어댑터를 연결하여도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어댑터 연결 했을 때 충전기 포트 옆의 붉은색 램프가 켜지는지 확인하시고
1~2시간 정도 충전 후 다시 전원을 켜보시기 바랍니다.
1. 어댑터 연결을 잘못한경우(D11, D141)
전원충전단자와 이어폰단자의 크기가 동일하여 이어폰단자에 어댑터를 연결하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어폰단자에 어댑터를 꽂으셔도 충전이 되지않으므로 배터리를 다 소모한 후 충전이 안되어 전원이 안켜지게 됩니다.
충전어댑터를 제품의 왼쪽 충전포트에 맞게 연결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전원 켰을 때 녹색램프에 불은 들어오는데 화면이 안나오는경우
전원버튼을 60초정도 길게 누르신 후 전원을 다시 켜보시기 바랍니다
3. 전원 켰을 때 녹색램프에 불이 깜빡이면서 화면이 안나오는경우
본체 점검이 필요 합니다.
4. 최대절전모드 오류로 인한 증상
윈도우 상 설정문제로 윈도우에 진입하시어 아래 링크의 내용대로 설정하시고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digitalclick.kr/6
5. 어댑터 연결시 붉은색 램프가 안켜짐
어댑터 점검이 필요 합니다.
6. 어댑터 연결시 붉은색 램프가 켜짐 + 전원이 안 켜짐
어댑터 + 본체 점검이 필요 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디클 고객센터 ]
평일 오전 9시30분 ~ 오후 4시30분 (11:30~12:30 점심시간)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팅상담 ] http://dicle.kr/kakao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카톡 검색창에 디클톡톡 검색고 플러스친구 추가 가능 )
[ 네이버 톡톡 채팅상담 ] http://dicle.kr/tok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게시판 문의 ]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전화상담 ] ☎ 0507-1320-2985
전화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