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클 클릭북 예쁜 가성비 노트북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D11 / D141 시리즈 - 전원이 안켜집니다!
작성자 운영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7-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304

***


제품의 특성상 배터리 잔량이 부족하면

어댑터를 연결하여도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어댑터 연결 했을 때 충전기 포트 옆의 붉은색 램프가 켜지는지 확인하시고

1~2시간 정도 충전 후 다시 전원을 켜보시기 바랍니다.




1. 어댑터 연결을 잘못한경우(D11, D141)


전원충전단자와 이어폰단자의 크기가 동일하여 이어폰단자에 어댑터를 연결하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어폰단자에 어댑터를 꽂으셔도 충전이 되지않으므로 배터리를 다 소모한 후 충전이 안되어 전원이 안켜지게 됩니다.

충전어댑터를 제품의 왼쪽 충전포트에 맞게 연결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전원 켰을 때 녹색램프에 불은 들어오는데 화면이 안나오는경우


전원버튼을 60초정도 길게 누르신 후 전원을 다시 켜보시기 바랍니다



3. 전원 켰을 때 녹색램프에 불이 깜빡이면서 화면이 안나오는경우


본체 점검이 필요 합니다.



4. 최대절전모드 오류로 인한 증상


윈도우 상 설정문제로 윈도우에 진입하시어 아래 링크의 내용대로 설정하시고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digitalclick.kr/6



5. 어댑터 연결시 붉은색 램프가 안켜짐


어댑터 점검이 필요 합니다.



6. 어댑터 연결시 붉은색 램프가 켜짐 + 전원이 안 켜짐


어댑터 + 본체 점검이 필요 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디클 고객센터 ]

평일 오전 9시30분 ~ 오후 4시30분 (11:30~12:30 점심시간)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팅상담 ] http://dicle.kr/kakao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카톡 검색창에 디클톡톡 검색고 플러스친구 추가 가능 )


[ 네이버 톡톡 채팅상담 ] http://dicle.kr/tok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게시판 문의 ]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전화상담 ] ☎ 0507-1320-2985

전화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고객센터 1544-1238
    상담시간 09:30 - 16:00
    점심시간 11:00 - 12: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우리은행 1005-802-716864
    디클(주)


  • COMPANY 디클(주) OWNER 지영필
    E-mail dicle@dicle.co.kr 고객센터 1544-1238
    MALL ORDER LICENSE 제 2015-서울금천-0088 호 [사업자정보확인] BUSINESS LICENSE 119-87-05275
    ADDRESS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7, 1601호(가산동, IT캐슬 2차)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G이니시스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 K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