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클 클릭북 예쁜 가성비 노트북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복구 USB 사용 방법 문의 입니다.(디클 통해 구매하신분들)
작성자 운영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7-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62

문의 )

윈도우 복구 usb 추가 주문했습니다.

bios 창에서 save & exit 여기서요 .
UEFI: Built-in EFI Shell
UEFI: SanDisk, Partition 1

UEFI로 시작하는게 2개 있는데 뭘 눌러야 하나요??



답변 )
UEFI: SanDisk, Partition 1
선택하시면 됩니다.

단 위의 내용대로 하셨는데도 복구 USB 통해 설치 안되거나
혹은 아주 오래전에 구매하셔서 예전버전의 윈도우10 복구 이미지가
있는경우 디클 홈페이지 자료실(커뮤니티 항목에 있습니다.)
44번글 참고 하셔서 다시 제작 해주세요.



더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디클 고객센터 ]

평일 오전 9시30분 ~ 오후 4시30분 (11:30~12:30 점심시간)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팅상담 ] http://dicle.kr/kakao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카톡 검색창에 디클톡톡 검색고 플러스친구 추가 가능 )


[ 네이버 톡톡 채팅상담 ] http://dicle.kr/tok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게시판 문의 ]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전화상담 ] ☎ 0507-1320-2985

전화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고객센터 1544-1238
    상담시간 09:30 - 16:00
    점심시간 11:00 - 12: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우리은행 1005-802-716864
    디클(주)


  • COMPANY 디클(주) OWNER 지영필
    E-mail dicle@dicle.co.kr 고객센터 1544-1238
    MALL ORDER LICENSE 제 2015-서울금천-0088 호 [사업자정보확인] BUSINESS LICENSE 119-87-05275
    ADDRESS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7, 1601호(가산동, IT캐슬 2차)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G이니시스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 K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