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클 클릭북 예쁜 가성비 노트북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작성자 운영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4-11-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74

디클에서 판매하는 노트북/태블릿PC/올인원PC/스피커/LED마스크/고양이 화장실의

반품 및 교환 가능 기간은 구매일로 부터 7일 이내입니다.


교환 및 반품 가능한 사유로는 제품의 초기 불량으로 인해 중요한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제품의 포장상자를 뜯지 않으신 미개봉 상태에서의 변심 반품등이 있습니다.

(단 미개봉 변심 반품시 반품비용이 발생하며 반품비용은 반품 담당자 통해 안내 드립니다.)


만약 반품을 하실때 택배 포장이 부실하여 택배 이동중 제품이 파손되면 이 부분은 고객님

과실이므로 반품 불가합니다.노트북을 받으셨을때 포장된 상자를 반드시 보관 해주세요.

(노트북 포장하는 흰 박스와 갈색박스로 이중 포장 해주세요)

노트북이 아닌 태블릿과 올인원PC,스피커,LED마스크,고양이 화장실도 동일 합니다.


만약 개봉안내 스티커 뜯으셔서 개봉 하신 상태에서 변심으로 인해 반품 신청 하시는 경우

반품 가능 사유가 아니므로 불가 합니다.


제품을 받으시고 나서 초기 사용 하실때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OS 사용 안되거나

침수 및 파손등으로 인해 고장이 난 경우 반품 및 교환 불가하니 참고 해주세요.


반품 및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디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를 통하지 않고 반품 신청 하시는경우 반품 처리 불가하거나 지연되니 반드시 연락주세요.)



더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디클 고객센터 ]

평일 오전 9시30분 ~ 오후 4시30분 (11:30~12:30 점심시간)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팅상담 ] http://dicle.kr/kakao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카톡 검색창에 디클톡톡 검색고 플러스친구 추가 가능 )


[ 네이버 톡톡 채팅상담 ] http://dicle.kr/tok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게시판 문의 ]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전화상담 ] ☎ 0507-1320-2985

전화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고객센터 1544-1238
    상담시간 09:30 - 16:00
    점심시간 11:00 - 12: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우리은행 1005-802-716864
    디클(주)


  • COMPANY 디클(주) OWNER 지영필
    E-mail dicle@dicle.co.kr 고객센터 1544-1238
    MALL ORDER LICENSE 제 2015-서울금천-0088 호 [사업자정보확인] BUSINESS LICENSE 119-87-05275
    ADDRESS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7, 1601호(가산동, IT캐슬 2차)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G이니시스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 K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