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클 클릭북 예쁜 가성비 노트북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좋은 제품 잘 구매했습니다.
작성자 다현이아빠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11-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33

아이들 (6, 2) 유튜브 영상 보여줄 용도로 구입했습니다.

1. 외관

외관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가격에 비해 고급진 외관입니다.

다만, 결합부라고 해야할까요 (앞판과 뒷판 결합된 부분들) 약간. .. 티비보면서 손톱 깎다가 약간 꺼끌꺼끌하게 깎은 느낌입니다.

그렇다해도 큰 문제는 아닙니다. 오히려 도돌한 느낌이 손에 쥐기 좋습니다.

화면 밝기도 적당합니다. 보호필름을 사야하나... 제품을 보면서 혼자 생각했는데.

왠걸. 보호필름을 붙여서 주셨더군요. 감사합니다. 겉장을 떼고나니 아주 좋습니다.

SD카드에 영상을 넣으려고 화면이 계속 켜저있었는데. 발열은 좀 있습니다. 겨울에 뜨겁지는 않고 따땃한 정도 되겠습니다.

사실 아무리 좋은 핸드폰도 화면 계속 켜두면 그렇지요. 뒷판에 붙은 보호필름 때문일까해서 뒷판 보호필름을 제거했습니다.

 

2. SD카드

아이들 영상을 받아두기 위해 128기가 카드를 추가 구매했습니다. 딸깍 소리로 잘 연결된 걸 알 수 있습니다. 다만, 카드가 너무 쉽게 조작할 수 있게 되어있더군요.

.. 왜 핸드폰 유심칩 넣는 곳인데 뚜껑 없는. 어른들에게는 상관없겠지만. 2살 남아녀석은 분명히 기어이 한번은 빼낼 것 같습니다. 스카치테이프로 막아둬야겠습니다. 아오 이눔시키!!

제가 컴퓨터는 그다지 잘 하는 편은 아닌지라. 영상을 옮기는데 좀 애를 먹었습니다.

SB카드로 옮겨야하는 용량은 약 50기가. 복사하는 속도가 느려서 반나절이 걸렸습니다.

 

3. 사용

다른 어플을 설치하지는 않았고. 동영상 시청을 위해 MX 플레이어만 설치했습니다. 와씨.. 느려서 못쓰것다. 이렇지 않습니다. ..간 버벅.이는건 있습니다만.

충청도 사람인 저에게는 흠이 되지 않더군요. 남들 아이폰X쓰는데 나는 아이폰4 쓰면서 어 뭐지 내꺼만 느린가? 이정도.

10인치 테블릿 짱짱하게 쓰려면 비싼거 사야겠지요. 10인치인데 12만원이면 매우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동영상 아주 잘 나옵니다. 끊기지 않습니다. 화면 밝기. 화질(?) 좋습니다.

리도 크게 잘 나오고 좋습니다. 소리는 크게 잘 들리면 그만인겁니다. 제 고막은 금이 아니거든요.


.. 이런건 좀 불편한데 라는건.

1) 사용중인 어플 지우는 화면에서. 어거지로 확대된 느낌? 야구장에서 카메라가 저를 잡고 갑자기 줌 확 땡겼는데 나도 모르게 깜놀해서 엌하는 그런.

2) 매인화면 중간에 구글 검색바가 있습니다 (크게). 너무 지우고싶은데 위젯이 아닌가봅니다. 아무리 꾹 눌러도 옮겨지지 않습니다. 이런건 너무 거슬리죠. 한번 거슬리면 계속 지우고 싶고요.

제가 컴알못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4. 대응

2살 남아가 있다보니.. 뭘 쥐어줘도 1시간이면 반드시 아작을 냅니다. 전용 케이스가 반드시 필요해서 문의드렸습니다. (카톡 친추하는 방법을 몰라서 매우 애먹었습니다.)

아이들용 범퍼 케이스는 아니고. 스텐드형 커버 케이스가 곧 입고된다고 하시더군요. 입고되면 연락 주시겠다고. 제품 받은 날 오후에 바로 문자가 와서. 구입했습니다.

카톡 채팅창으로 이거저거 많이 여쭤봤는데. 친절하게 모두 답변해주셨습니다.

 

5. 구매후기

아내와 아이들이 다음주 처형이 살고계시는 터키로 한달간 여행을 갑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왕복 20시간 비행기 안에서 최대한 민폐가 되지 않도록 서둘러 영상시청을 위해 (입막음 목적)이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가능하다면 수면제를 먹이고싶지만 아직 둘째가 17개월이라서 조금..

잘 대응해주신 덕분에 좋은 제품을 기분좋게 좋은 가격에 구매하고. 잘 사용할 준비도 해놨습니다.

한달동안 ㅎ 아이들과 아내를 보지 못하는게 참 ㅎ 아쉽지만 ㅎㅎ

12월 초 이 제품이 다시 한국에 돌아오면 찍히거나, 깨지거나, 접혔거나, 돌아가셨다던가. 후기를 홈페이지에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가능하다면 오래오래 잘 사용하고싶네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0480 디클 탭 라이트 10.1 실버 보통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0-07-10 406
  • 고객센터 1544-1238
    상담시간 09:30 - 16:00
    점심시간 11:00 - 12: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우리은행 1005-802-716864
    디클(주)


  • COMPANY 디클(주) OWNER 지영필
    E-mail dicle@dicle.co.kr 고객센터 1544-1238
    MALL ORDER LICENSE 제 2015-서울금천-0088 호 [사업자정보확인] BUSINESS LICENSE 119-87-05275
    ADDRESS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7, 1601호(가산동, IT캐슬 2차)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G이니시스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 KCP